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신포동 찹쌀탕수육 맛집

토끼보다빠른거북 2016. 11. 20. 00:15
제목이 너무 블로거 스러운가?ㅋㅋ
블로거라 하기엔 너무 초라하지만...
여긴 내가 오래전부터 가는 곳인데 찹쌀탕수육이 정말 맛있다. 가는 사람마다 맛있다고 인정하는 곳이다. 예전에 찹쌀탕수육 유행하기 전부터 여긴 찹쌀탕수육이 있었고 맛있었다. 십수년 전에도 사람이 많았고 지금도 사람이 많다. 오늘 갔는데 오늘도 사람이 많았다. 역시나 맛이 있었다. 원판불변의 법칙인가? 같이 간 사람들이 맛있게 먹어서 더 좋았다.

1개 사이즈가 보통 탕수육보다 엄청 크다

짜장은 , 같이 간 사람 말로는 카라멜색소가 안들어간 맛? 이란다

내가 비빈 짜장

짜장을 뜨는 모습

오랜만에 가도 역시나 맛있었다. 신포동 시장 근처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