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러닝화 득템~ 나이키 보메로10

토끼보다빠른거북 2016. 11. 18. 12:43
송도에 있는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가서 운동화를 샀다. 예전부터 보던 놈인데 맘에 들었지만 별 필요는 없어서 참고 있었는데... 세일을 더 하길래 참을수가 없었다. 그래서 결국 구입.


나이키 보메로10 이다.
세일을 많이 하는거 보면 그닥 인기가 있는 모델은 아닌가 보다. 하지만 신었을 때 느낌이 너무 좋았다. 어제 처음으로 신고 나가서 뛰어봤는데 쿠션 너무 좋다.
완전 ~ 대박~ 하나 더 사고 싶다~~
내가 지금까지 신어본 나이키 신발중에 쿠션이 가장 맘에 들었다.

색상은 형광오렌지 이다.
그런데 배경에 따라 사진에 나오는 색 차이가 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