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17년1월1일 일요일 아침

토끼보다빠른거북 2017. 1. 1. 13:41
오늘 아침에 일출 보러 가기로 한 계획은 무산되었다. 5시에 알람이 울렸지만 애들은 일어나지 않았다. 나는 일어났지만 졸려서 다시 잤다. 늦잠 자고 일어나서 다들 기분이 좋았다. 집 청소를 하자고 하니 다들 좋다고 한다. 그래서 같이 청소를 했다. 그러다가 또 둘이 싸워서 달래주느라 힘들었다. 그리고 나와서 차 시동을 걸어봤다. 수리가 제대로 된건지 실험해 봤다. 시동이 잘 걸린다. 시동 걸리고 바로는 꺼질듯이 불안했는데 그 증상이 드디어 없어졌다. 연속 3일이나 서비스센터에 간 덕분이다. 임튼 1월1일 부터 출발이 좋다. 어제 결심한대로 올 한해가 흘러가길 바란다.

청소하는 아이들..